경험하다/음식점

[음식점] 이태원 에그슬럿 (+주차/할인정보)_ LA 오리지널 에그 샌드위치

우아한책장 2022. 8. 5. 23:15
반응형

임패리얼 팰리스호텔에서 1박을 하고 간단한 브런치겸 이태원 에그슬럿에 들렀다. 호텔 1층에 있어서 편리했다.

 

영업시간: 10:30~ 21:00 (연중무휴)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21 1층 (임페리얼팰리스 호텔 건물 1층) 

주차: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주차 2시간, 발렛필수 5000원 

 

평일 11:30분쯤에 방문했는데 매장은 점심시간이었음에도 한산했다. 매장이 넓고 에어컨도 잘 나오고 쾌적했다. 

기본 메뉴에 더해 기간한정 메뉴가 있었다. 나는 LA바이브에 콜라 주문. 

 

'멋진 아침식사'문화를 꿈꾸며  2011년  푸드트럭에서 시작한 에그슬럿은 LA 에서 가장 인기있는 하이엔드 에그샌드위치 브랜드라고 한다. 우리나라는 SPC가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계산할때 "해피포인트 적립하시겠어요?"를 듣고 알았다. 

 

SPC라인이라면 의례 그렇듯 "이벤트"를 통한 할인이 가능한지 해피포인트앱/해피오더앱(회원이라면)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현재는 배달/픽업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주문한 버거의 비쥬얼이 정말 사진과 꼭 같아서 놀라고 맛은 짭쪼름한 미국버거에 계란이 더해서 맛이 더 풍부했다. 루꼴라가 조금 더 들어갔으면 좋았을 것 같지만 굉장히 맛있었다. 보통 수제버거집을 능가하는 감동적인 맛이었음.

 

다만 버거가 큰데 저 포장에서 꺼내다가 버거를 눌렀더니 계란 노른자가 발사되어 옷에 다 묻어서.. 대 참사가 일어나긴 했다. 주의! 먹기가 불편해서 냅킨으로 닦으며 겨우 먹었다. 첫데이트로  가면 좀 난처할 수도있지 않을까 생각해봄.

내가 잔을 달라고 하지 않아서인지 콜라를 병으로 주는데 빨대는 넣으면 자꾸 병속으로 들어가서 입대고 벌컥 마심.. 컵을 달라고 했어야 했나.. 그것도 조금 불편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순식간에 버거를 해치움. 재료도 신선하고 풍미도 살아있고 양도 넉넉하고. 빵도 바삭바삭.. 훌륭한 맛이다. 이태원 방문했다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