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하다/음식점

[음식점] 상암 월드컵점 리미니(Rimini)_ 봉골레 파스타가 맛있는 곳

우아한책장 2022. 7. 28. 20:24
반응형

BK 퇴근 후 회사 근처 다이소 방문을 위해서 찾았던 홈플러스 월드컵경기장점. 리미니는 홈플러스 월드컵경기장점 2층 잇 클럽(푸드코트) 안쪽, 문화센터 옆 위치하고 있다. 

 

영업시간: 11:30~ 20:20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240 홈플러스월드컵점

연락처: 02-306-8176

주차: 홈플러스 30분 무료주차. 1만원 이상 2시간, 3만원 이상 3시간, 5만원 이상 4시간.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사진 참고

푸드코트와 별도로 매장으로 분리되어 있다. 

포장주문시 10% 할인이 가능하다. 

여러가지 세트메뉴가 준비되어 있었다. 런치타임에는 메뉴를 주문하면 식전빵/스프/ 샐러드/ 탄산음료/ 커피 등이 같이 제공된다. 

메뉴판을 보니 인터넷에서 보았던 것보다 가격이 조금씩 다 올랐다는 것을 발견. 외식물가가 이렇게 다 오르고 있구나.  양이 많다는 평을 본것 같아서 세트는 좀 많을 것 같아서 단품으로 2개 주문.  결론적으로 실패였다. 음식 양이 너무 적었기 때문이다.  어떻게 된거지?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가 주종 메뉴이다. 봉골리시그니처와 마르게리타 피자를 주문했다. 

직접 카운터로 가서 주문을 해야 하고 음료/접시/수저/ 물티슈/피클  등은 셀프다. 

음료(커피 포함)가 무제한 리필이라는 점이 무척 좋았다. 

매장은 저녁시간이라 거의 만석이긴 했는데 웨이팅이 있지는 않았다. 일손이 딸리는지 음식이 굉장히 늦게 나왔고 먹고 나간 후의 테이블 정리도 상당히 늦은 편이었다. 음식이 함께 나오지 않고 차례로 5분 정도 간격을 두고 나왔다. 

파스타를 보고 놀랐는데 양이 정말 굉장히 적었다. 조개 등을 제외하고 나면 면의 양이 4~5젓가락이면 다 없어질 정도. 다행히 맛은 매우 좋았다.  간이 딱 맞네?

피자도 정말 너무 작았다. 도우가 얇아서 그런가 1인분으로 아슬아슬하게 먹을 정도 사이즈.  역시나 맛은 굿! 근데 바질은 어디로? 마르게리따 시킨거 맞지요? 

커피가 무료였으므로 식후 커피 한잔.

서비스의 질은 떨어져도 가성비가 정말 좋은 곳이라고 들어서 갔는데 가격도 오르고 양도 적어서 약간은 실망했지만 음식은 맛이 좋았다. 음료도 무료라 좋았다.  2명이 간다면 반드시 세트를 주문해야 할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