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하다/음식점

[음식점] 망원 카페나하 _ 망리단길 찐맛집

우아한책장 2022. 7. 25. 22:19
반응형

BK와 비가 오는 주말 저녁을 먹으러 망원동에 갔다. 6시쯤 저녁시간이 임박한때 도착했는데 2팀 정도의 웨이팅이 있었다. 2층에 위치하고 간판이 눈에 잘 보이지 않아서 지나쳐갔다 다시 돌아왔다. ㅎㅎ

 

주소: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16길 32 2층

영업시간: 11:30~ 20:3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15:00~17:00 브레이크타임

연락처: 0507-1306-1632

2층을 따라 올라가는 길에 붙어 있는 그림과 포스터들.

 

웨이팅을 하면서 메뉴판을 건네 받고 메뉴를 골랐다.  BK와 나는 타코라이스와 믹스돈카츠를 시켰다. 음료는 식사 후 카페를 갈 예정이라 패스. 

식사와 같이 먹을 수 있는 간단한 맥주와 칵테일, 음료와 커피, 도넛도 있네?

굿즈도 팔고 있었는데 관리는 안하는지 구석에 내동댕이 ㅎㅎㅎ 티셔츠는 할인된 가격으로 24,000원에 판매중이다. 

주방이 이렇게 오픈되어 있어 있다. 다들 분주하게 요리하느라 바쁘다. 

무언가 일관성을 찾기 어려운 책장을 지나 입구에서 마주했던 그림이 벽에 붙어 있는 가장 안쪽자리를 안내 받았다. 

이렇게 6인까지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고. 

요런 바같은 자리도 있다. 

실내는 아담한 사이즈.  애견 동반이 가능하다. 

사장님이 여행과 일본과 고양이를 좋아하시는 듯.

귀여운 단무지와 돈가츠 소스가 도착하고. 

기다리던 메뉴 입장. 타코라이스. 샐러드 아래 밥과 야채, 소스 토마토를 촵촵 섞어서 먹으면 오잉? 맛있네? 오호....

특히 마음에 들었던 돈카츠. 겉바속촉하고 간도 딱 맞고 바삭바삭. BK는 감탄을 연발. 특별하게 양념이 과하지도 않으면서 본연의 재료의 맛을 잘 살려낸 좋은 케이스. 

정말 고기가 살아 있네! 왜그렇게 인기 맛집인지 알겠다..

오랫동안 명성을 이어가는 집은 이유가 있는 법! 재방문의사 100%였던 맛집 카페나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