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하다/음식점

[음식점] 선유도 예향정_쌈밥 맛집 추천

우아한책장 2022. 7. 26. 15:53
반응형

BK와 같이 저녁을 먹으러 예향정으로 갔다. 동네에서 알려진 찐 맛집이라는 소문이 있었는데 저녁시간임에도 사람이 많이 없었다.

 

영업시간 : 11:00~22:00 (매주 토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 타임 15:00~16:30

주소: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112 2층, 베스킨라빈스 건물 2층 

연락처: 0507-1464-0314

주차: 불가

 

2층에 있어서인지 간판찾기가 쉽지 않다. 알고 오는 사람 아니라면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많을 것 같았다. 선유도 4번출구에서 걸어가면 가깝다. 당산역에서는 10분 정도 걸어야 한다. 

입구도 찾기가 어려운데 건물의 오른쪽으로 돌아가야 있다. 입구를 광고판으로 막아놔서 문 닫은 줄...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물건을 많이 쌓아두어서 어수선한 감이 있었다. 

2인세트를 주문했다. 8가지 쌈채소 무한리필+밥+된장찌개or김치찌개로 구성되는데 된장찌개를 주문했다. 

예향정 메뉴판

된장찌개는 끓여서 먹을 수 있도록 세팅되어서 나온다. 

3가지의 기본반찬이 세팅된다. 

 밥은 밥솥에서 해서 통째로 나오는데 양이 정말 푸짐하다. 밥도 무한리필이다. BK와 나는 최선을 다해서 먹었지만 밥을 좀 남겼다. 

8가지의 쌈채소와 쌈장, 마늘, 고추가 준비되어 있다. 셀프로 가져와서 먹고 싶은 만큼 먹으면 된다. 쌈채소는 신선하다. 

요렇게 잘 구워진 직화두루치기. 양념도 맛있고 쌈싸먹으니 정말 꿀맛. 사실 실패하기 어려운 조합이 아닐까 한다. 쌈을 듬뿍 가져와서 맛있게 싸먹었다. 

된장찌개도 매콤하니 쌈밥과 잘 어울린다. 

매장이 생각보다 넓은데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다고 들었다. 저녁을 다 먹고 다니 손님이 한명도 없었다.

2인세트가 24,000원. 가성비가 너무 좋고 음식메뉴 구성이 좋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오면 좋아하실 것 같았다. 맛집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