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보다/사용해보다

당산 견생냥품_애견용품 무인 24시

우아한책장 2022. 8. 10. 22:44
반응형

당산역에 새로 개장한 애견용품샵 견생냥품. 반려견과  반려묘를 키우고 있지는 않지만 BK의 집에 있는 고양이와 댕댕이의 선물을 구매할까 해서 들러보았다. 체인이라고 한다.

 

영업시간: 24시간영업 (연중무휴)

주소: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11 당산리버뷰한강 1동 1층 5호 (당산역 9번출구에서 직진)

매장은 작고 아담하다. 24시간 영업이라 우리가 방문한 시간은 10시였는데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편하게 둘러볼 수 있었다.

제품을 뜯고 훼손하는 사람이 있는지 패키지를 임의로 뜯지말라는 경고문구가 부착되어 있었다. 

무인매장이라 키오스크로 작동한다. 어느정도 익숙한 시스템이라 편하게 결제할 수 있었다. 

견생냥품 후기 이벤트가 있었다. 5000원 이상 구매시 이벤트참여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서 5000 포인트를 적립해준다고 한다. 아래 사진 참조. 

옆에는 누가 카드를 두고 갔는지  ㅠㅠ 놓여 있었고(아무도 안가져  가는 대한민국). 메모를 남길 수 있게 되어 있었다. 

본격적으로 매장을 둘러보았다. 규모는 크지 않지만 애견용품으로 거의 모든 품목이 있는 것 같았다. 리드줄, 옷, 장난감, 간식, 사료, 샴푸 등등. 

사료부터 간식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빼곡히 있었다. 

고양이 용품도 있었다. 

조금씩 담다보니 2만원 어치 구매. 10% 할인이 되었다.  쇼핑하는 즐거움이 있는 견생냥품! 한번 방문해보면 좋을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