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하다/음식점

[음식점] 김포 매화쌈밥 솔직후기

우아한책장 2022. 7. 17. 03:46
반응형

주말을 맞아 부모님과 함께 매화쌈밥을 찾았다. 엄마의 봄날을 가려고 했으나 미처 예약을 하지 못해 주말 점심은 이용이 어려웠다.  간판을 자세히 보니 매화소고기 버섯샤브샤브와 매화쌈밥이 같이 있었다.  매장은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는 것 같았다. 

 

영업시간 : 11:00~21:00

주소: 경기 김포시 모담공원로 186 1층

연락처 :031-997-3837 

 

주차장 공간이 있긴 한데 6~7대 정도 넓지 않아서 붐비는 시간에는 길가 등에 주차해야 할 듯 싶었다. 우리는 11시쯤에 갔더니 다행히 자리가 있었다. 

역시나 메뉴판을 보니 샤브샤브메뉴와 쌈밥 메뉴 두 종류가 있었다. 1층에서도 샤브샤브를 주문할 수 있는 것 같았다. 하지만 오늘은 쌈밥을 먹으러 왔으므로 우렁쌈장정식 3인분을 주문했다. 가격은 16,900원.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다.

 

우렁쌈장정식은 쌈야채+제육볶음+ 간장새우+생선튀김+우렁쌈장+된장국+돌솥밥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상차림으로 음식을 제공하므로 6세 이상은 1인 1식을 주문해야 한다고 함.

11시쯤에 갔더니 매장은 많이 비어 있는 상태였다.  매장이 정말 넓었다. 단체도 가능해보였다. 

쌈채소는 셀프라서 가지러 갔다. 다양한 종류의 쌈채소들이 준비되어 있다. 

반찬과 쌈장등은 리팔이 가능했다.  반찬이 맛있어서 리필해서 배불리 먹었다. 

우렁쌈장과 새우, 가자미(생선튀김)은 리필은 안된다. 우렁쌈장 양이 좀 적었던 것 같기도 하고  ^^;;

솥밥은 밥을 퍼내고 물을 따라서 누룽지 해먹으니 입가심으로 정말 최고!

제육 3인분이 이정도 된다. 다른 반찬이 만긴 했는데 제육양은 3인분 치고 그렇게 많지는 않았음. 

한상차림. 반찬이 다양하고 맛이 좋았다. 한정식 느낌이 난다. 

다양한 종류의 맛도 좋았던 반찬들. 저 백김치가 은근히 맛있었다. 

이렇게 쌈을 싸서 먹으니 꿀맛! 쌈채소가 다양해서 싸먹는 맛이 매우 좋았다.  폭풍흡입

 

다음에는 샤브샤브도 한번 먹어봐야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