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하다/음식점

[음식점] 당산 포제이(Pho J) - 베트남쌀국수

우아한책장 2022. 7. 9. 15:59
반응형

등잔밑이 어둡다고 우리집에서 3분거리에 있는 베트남 쌀국수집을 이제야 가보게 되었다.

 

당산역 10번출구로 나와서 돌아 걸어가면 입구가 나오는데 이사온 후로 정말 처음보는 곳이었다 . ㅠㅠ

 

이곳은 가성비 런치세트가 핫하고 하던데 내가 BK와 방문한 시간은 저녁무렵..  

자리를 착석하고 앉아 매장을 둘러보았다. 매장은 아담하고 2인석이 자리가 많았다. 포장을 하거나 혼밥을 하시는 분들이 더러 있었다.

메인 메뉴는 쌀국수와 볶음밥, 볶음면인 것 같았고 가격은 생각보다 합리적이었다. 월남쌈과 분짜도 있는데 분짜는 주말과 주중저녁에만 가능하다고 한다. 

파인애플볶음밥과 양지쌀국수 라지를 주문했다. 

기본반찬으로 절인양파과 단무지. 셀프바에서 이용 가능하다. 

양지쌀국수 라지는 양이 정말 대접만하게 크게 나왔다.  취향에 따라 소스를 처먹을 수도 있지만 나는 아무것도 넣지 않은 것을 좋아한다. 

 

쌀국수를 먹을때 그릇에 면만 덜어서 소스를 조금 넣고 비벼 먹기도 하는데 절인 양파와 먹으면 맛이 일품.

파인애플볶음밥은 볶음밥에 통조림 파인애플이 들어갔다. 맛있음. 쌀국수랑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는 것!

말도 안하고 BK와 쌀국수와 파인애플볶음밥 조용히 순삭! 국물까지 왕창 퍼먹었다!  

 

당산 포제이 비오는날 뜻뜻한 국물이 생각할때 들리면 좋을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