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하다/가볼만한곳

[가볼만한곳] 영등포 빅마켓 다이소

우아한책장 2022. 7. 18. 22:03

당산역 다이소의 단골인 나이지만 다른 다이소 매장을 요즘 방문해 보고 있다.

 

매장마다 있고 없는 물건들이 조금씩 다르기도 하고 테라리움 관련한 재료를 구매할때 적합한 다이소 매장을 좀 찾아보려고 하고 있다. 다이소 당산점은 좀 2% 부족한 감이 있어서.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후 10:00  (다이소 홈페이지 매장정보 참고)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25

연락처: 02-2677-6016

주차: 빅마켓 주차장 

 

그리고 무엇보다 걸어서 갈 수 없다면 주차가 매우 중요한데, 빅마켓 다이소는 주차걱정이 없어서 더욱 좋다. 빅마켓의 주차장은 항상 널널한 편이다.

 

빅마켓은 1시간은 주차가 무료이고 3만원이상 2시간 7만원 이상 3시간이 제공된다. 출차하기 전에 사전정산 해야 한다. 

다이소는 빅마켓 1층에 위치해 있다. 3층에 주차를 하고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여 도착. 매장은 1층으로 되어 있어 층을 이동해야하는 불편함이 없는 점이 좋았다.  그리고 돌아본 결과 매장이 아주 크지는 않았지만 있어야 할 물건들이 잘 갖춰진 느낌이었다. 셀프 계산대는 없어서 계산하려는 줄이 좀 길었다. 

입장하자마자 바로 시즌용품을 판매하는 매대가 위치하고 있다.  나도 이런 다이소의 기획상품들을 자주 애용한다. 다이소 없이 어떻게 생활용품을 구매했나 싶다. 

광활하게 펼쳐진 매장

바로 테라리움을 만들기 위한 수반/어항/화병 코너로 이동했다. 합정동 다이소보다는 규모는 작아도 화병 종류가 더 다양했다. 대만족!

조화가 위치한 코너가 바로 맞은편에 있다.

내가 두번째로 애용하는 원예코너. 화분의 종류도 다양하고 마음에 든다.

홈가드닝화분 3개에 1000원. 다이소 없었으면 어떻게 식물키우지?

원예용품도 왠만한 것은 다 있다. 얼마전에 유튜브에서 추천해준 원예용와이어와 꼬마비료도 있네.

씨앗, 모종삽, 새모양의 픽

식물영양제도 대용량으로 있고 식물지지대도 있다. 왠만한 도매매장보다 더 싸다. 

흙 종류도 소량으로 판매하고 있어 화분 1~2개 분갈이 할때 효율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어항에 사용하는 물품들. 물고기밥도 있고 장식용돌과 장식용 인조수초들.

스테이셔너리 코너

선물포장코너. 나중에 기억해뒀다 선물할때 사러와야겠다. 

애견용품코너.

생활용품들

항상 찾으면 없는 충전기. 다이소에서 구매가능 ㅎㅎㅎ

물품을 대량구매하고 싶으면 주문해 놓고 찾아갈 수 있다고 한다! 오호라! 

그렇게 오늘도 BK와 나는 신나게 플렉스 하고 돌아왔다. 사고 싶은거 다 샀지만 18,000원. 다이소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