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하다/가볼만한곳

[가볼만한곳] 남사화훼단지 한플라워아울렛

우아한책장 2022. 7. 14. 21:38
반응형

주말 남사화훼단지 투어를 하면서 2번째로 들렀던 한플라워아울렛. 남사화훼집하장 맞은편에 있다.

 

남사화훼단지는 이런 대형몰들이 잘 되어 있어 식물쇼핑하기에는 제격이다. 주차장도 시원시원 넓다. 

 

영업시간: 오전9:00~ 오후 7:00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어진로 271-1

연락처 031-526-7765

 

입구에서부터 싱그러운 꽃이 반겨준다!

일단 입구에 준비된 카트를 준비한다.  자 레츠고!

광활하게 펼쳐진 식물들. 예삐플라워아울렛처럼  규모가 상당히 크고 화훼와 관련된 흙, 화분, 영양제, 각종 부자재도 한꺼번에 취급하고 있어서  쇼핑하기 매우 편리하다.  화분을 구매해서 분갈이도 할 수 있다. 

사실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된다. 구매하진 않더라도 볼거리가 넘쳐나는 곳이다. 

틸란드시아군락

이오난사 중자 정도의 크기는 2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대형 트리안 27500원

한플라워아울렛은 이렇게 중간중간 쉴수 있는 휴게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다. 세심한 배려가 엿보였다. 

매장 다른편은 난을 따로 파는 곳이 마련되어 있었다. 한플라워아울렛과 다른 매장이라 결제도 따로 한다. 

다양한 종류의 난들이 준비되어 있다. 

꽃피니까 너무 예쁘다.

휘둥그레

이오난사도 같이 팔고 있다. 이오난사 소자 2개에 3000원

화기와 관련된 코너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 

행운목 3500원

여름이라 그런지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둘러보는데도 체력이 필요하다. 에어컨을 가동하지 않고 선풍기만 돌리기 때문에 실내는 후덥지근하다. 

예삐플라워아울렛을 들렀다가 와서 그런지 살 것은 많지 않았다. 

 

중간중간 이렇게 휴게공간을 마련한 점은 좋았지만 예삐플라워아울렛보다는 다소 비싼 느낌을 받았다(식물마다 다르겠지만). 물론 일반 가게에 비해서는 종류도 다양하고 훌륭한 가격이다. 

 

[가볼만한곳] 남사화훼단지 예삐플라워아울렛 (tistory.com)

 

[가볼만한곳] 남사화훼단지 예삐플라워아울렛

예삐플라워아울렛의 명성을 듣고 방문했다. 여러 화훼단지들을 많이 다녀봤는데 소매고객들에게도 친절하고 가격도 합리적인 곳이라는 소문을 들어서 꼭 한번 와보고 싶었다. 남사화훼단지 예

reading-meaning.tistory.com

 

쇼핑공간도 잘 마련되어 있고 통로도 넓어서 카트로 밀고 다니며 쇼핑하기도 좋고 분갈이도 가능하고... 다가진 너. 남사화훼단지 사랑입니다.